NEWS & REVIEWS

"럭셔리가 만나다", 골드문트 오디오-해운대 LCT와 특별 콜라보 진행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 [19-03-14 14:28]  조회4회/ 댓글0건

28a62c9be9f747fe57a00e9b1e4e13da_1552541

 

입주자 대상 골드문트 오디오 할인 판매 ​​ 

 

오디오갤러리는 스위스 명품 오디오 브랜드 골드문트가 부산 해운대 LCT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. 

 

이번 협업을 통해 해운대 LCT의 입주자에게는 2019년 신제품 `프라나(Prana)` 등 골드문트 제품을 특별 할인하여 판매한다.

 

4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스위스 오디오 골드문트는 CD의 등장과 함께 새로운 국면을 맞은 오디오 업계에서 가장 먼저 디지털 방식을 개발한 브랜드다. `완벽한 원음 구현`이라는 목표 아래 매출의 30% 가량을 연구와 개발에 투자하고 있으며, 세계적인 팝 가수 마돈나와 애플의 창업자인 스티브 잡스, 푸틴 러시아 대통령, 아놀드 슈왈제네거, 톰 크루즈, 힐러리 클린턴, 트럼프 미국 대통령 등 유명인사들이 사용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.

 

또한 골드문트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하는 해운대 LCT는 국내에서 두 번째로 높은 101층의 높이를 자랑하는 주상복합 빌딩이다. 오는 11월 완공을 앞두고 있으며 주거타워 A동과 B동에는 총 882세대가 입주할 예정이며 6성급 롯데호텔, 엘시티 더 레지던스, 전망대 등 다양한 시설들이 입점한다.

 

오디오갤러리 관계자는 "골드문트와 해운대 LCT는 상위 1% 자산가들이 추구하는 삶의 질을 충족시켜주기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점에서 타깃 고객층이 굉장히 유사하다"며 "이번 프로모션은 두 업체가 서로 윈윈(win-win)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"이라고 전했다. 

 

골드문트와 해운대 LCT의 프로모션은 해운대LCT의 입주마감까지 진행되며, 해운대 팔레드시즈 2층에 위치한 엘시티 분양 홍보관에서 프라나의 생생한 음향을 6월 15일까지 체험할 수 있다.

 

​한국경제